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는 양성애자 여학생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10. 19:27

    저는 양성애자 여학생입니다
    4년 동안 동성친구와 사랑에 빠졌다...?

    우선 제가 알기로는 그 친구가 몇 년 전 연애 경험이 있었고, 저에게 동성애에 대해 여러 번 언급했기 때문에 이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이 친구에게 고백할까 심각하게 고민 중입니다.

    분해하자, 흔한 일이지만 계속 내가 귀엽다고 말해줘. 지난번에 나는 그가 나에게 오지 않는 이유를 물었다. 너무 귀여워서 부담스럽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지 말라고 했습니다.
    제가 잘못을 하면 어조가 딱딱하게 굳어버려서 바로 달려가서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사과를 받았어요.
    여자친구라고만 하고 놀러갈때 데이트라고.. 자꾸 쳐다보는데.. 안아주고 키스해주고..

    귀엽다고 해도 안귀엽다고 하는 내 귀여운 꼬맹이... 평소에는 좀 뻣뻣하고 무뚝뚝해서 다들 부드러운지 모를지도...ㅋㅋㅋㅋ
    클래스가 달라서 잘 모르겠지만 저만 그런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아요.

    어떻게 생각해? 그녀가 지금 방학이라고 말하면 학교가 시작하기 전에 할 것입니다. 고백해야 할까요? 그녀는 그녀의 친구와 많은 일이 있기 때문에 어떤 질문이든 환영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